안냐세요~ ㅎㅎ
얼마전.. 클스마스 할인생등심 2개 시켜놓고..
문의에.. 품절표시뜬 채끝 달라고 떼쓴 구매자입니다..ㅜㅜ
너무 친절하시게.. 알아보시고 채끝 보내주셔서 감사해요..^^
근뎅.. 근뎅..ㅜㅜ
스테이크용이나 구이용이나 두께가 같더군요..ㅜㅜ
하나는 스테이크 하나는 구이용 보내 달라고 했는뎅..ㅜㅜ
받고 나서.. 감사하긴 한뎅 뭔가 찝찝한..ㅜㅜ ㅎㅎ
스테이크는 안되겠지만 맛있는 채끝 잘먹겠습니당..^^
스테이크용은 다시 사야하나..ㅜㅜ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안녕하세요. 나비한우 운영자입니다.
고객님께서 변경요청하신 내역은 잘 처리해서 보내드렸습니다.
정육팀에서 준비한 스테이크용 부위는 더욱 두툼해서 육안으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.
오히려 이 부분은 정육팀에서 일반 구이용으로 잘못 보내드렸던 것 같습니다.
실수가 있었던 점 고객님께 사과드리겠습니다.
실수로 보내드렸던 부분에 대해서도 정육팀에 고객님의 불편사항을 전달하여
앞으로 더욱 좋은 품질의 한우로 보내드릴 수 있도록
더욱 더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.
앞으로 더욱 노력하는 나비한우가 되겠습니다.
다시한번 사과의 말씀 드리겠습니다.
즐거운 하루 보내세요~
- 나비한우 임직원 일동-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