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
나비한우 입니다.
지난 2008년 09월 04일 이후로 발송되는 물건은 저희측에서 송장번호만 먼저 적어놓은 것입니다.
택배사에는 아직 상품이 안 들어간 것입니다.
저희와 택배회사와는 '특별계약'을 맺어 절대 하루 이상 택배사의 창고에 있지 않기로 하고 저희가 비용을 추가로 더 부담하고 있습니다.
그러므로 고객님들께서 배송 이메일을 받으셨다고 하더라도 아직 발송 된 것이 아닙니다.
배송 조회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.
나비한우 홈페이지 -> 로그인 -> 윗쪽 상단에 '주문조회' 클릭 -> 주문 번호 클릭 -> 배송 추적 클릭 하시면 나옵니다.
그곳에서 아직 조회가 안 되는 것은 발송이 안된 것입니다.
모든 발송은 오늘안에 마무리되며, 늦어도 내일까지는 모든 고객님들이 받으실 것입니다.
불편 끼쳐드려 죄송합니다.
앞으로는 이렇게 배송이 지연되는 일이 없도록 직원을 추가 채용한 상태입니다.
더욱 빠른 배송과 더욱 더 좋은 품질의 100% 암소 한우로 고객님의 성원에 보답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즐거운 한가위 보내시기 바랍니다.^^